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1:1 문의 자주 묻는 질문 공지사항
무료번호는 어떻게 받나요?
무료번호의 경우 매주 수요일까지 가입하신 회원님들께 제공해 드리며 목요일 이후로 가입하신 경우라도 고객센터(1644-6877)로 문의주시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또는 계좌이체 결제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무통장 또는 계좌이체의 경우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계좌로 입금 또는 계좌이체 하신 후 고객센터(1644-6877)로 전화주시거나 1:1게시판 에 글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고객센터의 경우 평일 오전10시~오후5시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1:1게시판의 경우 반드시 입금은행과 입금자명, 그리고 연락처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단, 주말에는 1:1게시판의 확인이 다소 늦을 수 있습니다.
번호조합 받는 요일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유료회원의 경우 목,금,토 중 택일 하실 수 있으며 요일변경 요청은 월~수 중에 고객센터(1644-6877)로 전화주시거나 1:1게시판에 글 남겨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다만, 무료조합의 경우에는 요일 변경이 불가한 점 양해바랍니다.
조합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조합수의 변경은 월~수 중에 고객센터(1644-6877)로 전화주시거나 1:1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문자를 못 받았는데 어떻게 하나요?
로또넘버에서는 조합완료 안내문자, 이벤트 문자 등을 전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통신사에 스팸차단서비스를 이용중이시거나 휴대폰 자체적으로 스팸차단기능이 활성화되어 있는 경우 버희가 발송하는 일체의 문자수신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이용중이신 휴대폰에 [스팸차단기능]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또는 통신사에 [스팸차단서비스]를 이용 중이신지 확인바랍니다. 확인 후에도 문자를 받지 못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644-6877)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고객센터 : SKT, KT, U+ 모두 동일하게 114로 통화하시면 됩니다.
번호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조합번호의 확인은 홈페이지에 휴대폰 또는 PC로 로그인하신 후 [마이넘버] 메뉴에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료회원 결제를 하면 로또를 사주나요?
로또복권은 반드시 로또판매점에서 직접 구매하셔야합니다. 복권법상 온라인으로 복권을 구매 대행하는 행위는 불법입니다. 절대로 복권은 지정된 판매처에서만 구매 가능한 점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당첨되면 세금은 얼마나 되나요?
로또 당첨금에 붙는 세금은 당첨금에 따라 달라서 4등과 5등은 세금이 없으며 3등부터 세금이 붙게 됩니다. 3억원까지는 22%, 그 이상은 33%의 세금이 적용되므로 2등과 3등은 22%, 1등은 33%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당첨금은 어디서 받나요?
4등과 5등의 경우 로또판매점 또는 가까운 농협은행에서 수령하실 수 있으며 2등과 3등은 각 지점농협, 1등은 농협은행 본점에서만 당첨금 수령이 가능합니다.
유료회원인데 이번 주 조합을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나요?
추가로 조합을 받고 싶으신 경우 포인트를 통해서 받으시거나 이용중이신 등급제에 여유 조합이 가능한 경우 고객센터(1644-6877)에서 상담을 통해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닉네임,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마이넘버]-[회원정보] 메뉴를 이용하시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직접 수정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1644-6877)로 전화주시거나 1:1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다만, 비밀번호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수정이 어렵습니다.